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챗봇, 수요예측, 개인화 추천 서비스부터 RPA(Robotic Process Automation)까지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기술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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앞으로 뒤로

챗봇

스파로스 AI 챗봇은 자체 엔진의 자연어 처리 기술로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
정확하게 파악하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는 AI 챗봇 플랫폼입니다.
NLP 서비스
  • 고객사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
AI 서비스 연계
  • AI 개인화 추천, 검색 등 서비스 연계로 챗봇 기능 확장
음성 안내 서비스
  • AI 음성인식/합성 기술 접목
다양한 인프라 기반 서비스
  • 신세계아이앤씨 프라이빗 클라우드, AWS, GCP 등

Case Study

case study
신세계백화점 S봇
주요기능
  • 영업정보, 쇼핑정보, CS 처리 및 서비스 안내 등
기대효과
1 챗봇으로 단순문의 자동 응대
  • 콜센터 70% 문의 유형을 챗봇으로 응대
  • 콜센터 상담원 운영비 절감
2 365일, 24시간상담 시간 확대
  • 콜센터 운영시간 외 CS상담 가능
3 고객 상담 품질 향상
  • 제한된 CS채널과 응대시간으로 발생하는 고객 불만족 해결
  • CS 응대시간 단축 : 개/폐점 시간대 문의처리 속도 향상
  • 고객상담 총량 상승 : 기존 응대량보다 더 많은 상담 처리

수요예측

국내 최초로 구현한 SaaS 기반의 유통 수요예측 플랫폼
스파로스 AI 수요예측(Spharos AI Forecast)은
정확한 수요예측 서비스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상품 수요예측 상품 수요예측

정교한 예측정보를 통해 발주 자동화, 최적화

가격 최적화 가격 최적화

기념일, 행사, 프로모션 등에 따른 최적의 가격 제안

장점
  • 1빠르고 정확한 예측 결과
    • 트렌드, 가격, 행사, 프로모션, 날씨, 고객 등 유통 특화된 feature 선정
  • 2업계 최저 서비스 비용
    •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업계 대비 50% 월 서비스 요금
  • 3안심할 수 있는 보안 체계
    • AWS Retail Competency 자격의 MSP 전문가 관리

개인화 추천

스파로스 AI 개인화 추천 (Spharos AI Personalization)은
AI 개인화 추천 서비스로 클라이언트의 고객 및 상품,
거래 데이터의 심층 분석과 검증된 AI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
맞춤화된 상품을 추천
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개인화 추천

    고객 동선별
    개인화 추천 결과
    최적배치

  • 장바구니 추천

    고객 세그멘테이션
    세분화

  • 연관상품 추천

    브랜드 컨셉,
    브랜드 선호 고객군
    특징 추출

  • 메타 정보 기반 추천

    피쳐 엔지니어링과
    딥러닝 기술을 통한
    성능 고도화

What’s so special about Spharos AI Personalization?
Model Customization
  • 고객사 맞춤형 추천 엔진 구축
  • 고객사 인프라 환경 최적화
System Flexibility
  • 기존 영업시스템과 호환성 우수
  • 고객사 서비스 즉시 도입 가능
On-demand Pricing
  • 사용량 비례형 월 과금
  • 클라우드 기반 합리적 가격 플랜
Mode Setting
  • 행사형, 신규고객형, VIP형 등
    추천 모드 선택
  • 마케팅 캠페인 목표 설정 가능
Data Security
  • 고객 데이터 보안 수준 고도화
  • 개인정보 보호법 준수
System Scalability
  • 리테일테크 노하우
  • 챗봇, 수요예측, 가격 최적화 등
    자사 기타 서비스와 유연한 연계 가능

Vision 기술

신세계아이앤씨의 딥러닝 & Vision 플랫폼 ‘스파로스 AI Vision (Spharos AI Vision)’은
리테일 산업에 최적화된 AI Vision 기술을 제공합니다.
  • 상품 인식(Product Detection/Recognition)
  • 고객 동선 추적(Customer Tracking)
  • 고객 행동 인식(Customer Activity Recognition)
  • 센서 퓨전(Sensor Fusion)
  • 입구
    입구
    • Customer Registration (QR code)
  • 고객 위치 추적
    고객 위치 추적
    • Person Tracking
  • 상품 구입 인식
    상품 구입 인식
    • Sensor Fusion
    • Product Recognition
    • Behavior Analysis
  • Verification
    Verification
    • Plan-O-Gram (POG)
  • 출구
    출구
    • Auto Check Ou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