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챗봇, 수요예측 서비스부터 RPA(Robotic Process Automation)까지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기술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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앞으로 뒤로

챗봇

스파로스 AI 챗봇은 자체 엔진의 자연어 처리 기술로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
정확하게 파악하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는 AI 챗봇 플랫폼입니다.
NLP 서비스
  • 고객사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
AI 서비스 연계
  • AI 개인화 추천, 검색 등 서비스 연계로 챗봇 기능 확장
음성 안내 서비스
  • AI 음성인식/합성 기술 접목
다양한 인프라 기반 서비스
  • 신세계아이앤씨 프라이빗 클라우드, AWS, GCP 등
챗봇 도입 효과, 자세한 내용은 다음 참조 챗봇 도입 효과, 자세한 내용은 다음 참조
챗봇 도입효과
365일 24시간 응대 > 29% 대응, 콜센터 상담시간 외 대응 증가 플러스 알파 상담채널 > 26% 증가, 고객 CS 응대 총량 증가 효율성은 높이고 비용은 낮추고 > 28%감소, 고객상담 콜 수 감소

Case Study

case study 웹화면 이미지
신세계백화점 S봇
주요기능
  • 영업정보, 쇼핑정보, CS 처리 및 서비스 안내 등
기대효과
1 챗봇으로 단순문의 자동 응대
  • 콜센터 70% 문의 유형을 챗봇으로 응대
  • 콜센터 상담원 운영비 절감
2 365일, 24시간상담 시간 확대
  • 콜센터 운영시간 외 CS상담 가능
3 고객 상담 품질 향상
  • 제한된 CS채널과 응대시간으로 발생하는 고객 불만족 해결
  • CS 응대시간 단축 : 개/폐점 시간대 문의처리 속도 향상
  • 고객상담 총량 상승 : 기존 응대량보다 더 많은 상담 처리

수요예측

국내 최초로 구현한 SaaS 기반의 유통 수요예측 플랫폼
스파로스 AI 수요예측(Spharos AI Forecast)은
정확한 수요예측 서비스를 빠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상품 수요예측 상품 수요예측 유사 사진

정교한 예측정보를 통한 발주자동화, 최적화로 과대재고 및 결품방지

가격 최적화 가격 최적화 유사 사진

행사, 프로모션, 시즌, 기념일 등에 따른 최적의 판매가격 제안

장점
  • 1빠르고 정확한 예측 결과
    • 트렌드, 가격, 행사, 프로모션, 날씨, 고객 등 유통 특화된 feature 선정
  • 2업계 최저 서비스 비용
    • 초기 구축 비용 없이 업계 대비 50% 월 서비스 요금
  • 3안심할 수 있는 보안 체계
    • AWS Retail Competency 자격의 MSP 전문가 관리

Vision 기술

신세계아이앤씨의 딥러닝 & Vision 플랫폼 ‘스파로스 AI Vision (Spharos AI Vision)’은
리테일 산업에 최적화된 AI Vision 기술을 제공합니다.
  • 상품 인식(Product Detection/Recognition)
  • 고객 동선 추적(Customer Tracking)
  • 고객 행동 인식(Customer Activity Recognition)
  • 센서 퓨전(Sensor Fusion)
  • 매장입구 예시 사진
    입구
    • Customer Registration (QR code)
  • 고객 위치 추적 예시 사진
    고객 위치 추적
    • Person Tracking
  • 상품 구입 인식 예시 사진
    상품 구입 인식
    • Sensor Fusion
    • Product Recognition
    • Behavior Analysis
  • Verification 예시 사진
    Verification
    • Plan-O-Gram (POG)
  • 매장출구 예시 사진
    출구
    • Auto Check Out